로레알파리 광고주님이 전해주신 AR필터 집행 후기를 공유 드리자면,
MZ세대가 90% 이상, 뷰티 고관여자가 62% 이상인 SNOW의 유저 특성 상
메인 타겟에 자연스러운 필터 내 브랜딩이 가능하였으며,
배너 상품을 활용한 높은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를 달성하고 캠페인에 FUN한 체험 요소를 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염색 VTO 필터가 출시되었는데요,
아모레 퍼시픽 광고주님께서 제작해주신 헬로버블 염색 필터를
9월 19일부터 10월 16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신규 쿠폰 필터
마지막으로, 스노우의 신규 기능인 쿠폰 필터에 대해 소개 드릴게요.
필터 선택 시 뜨는 상시 배너를 통해 쿠폰 정보를 전달할 수 있고,
유저가 쿠폰을 선택하여 발급받는 경우 광고주 사이트로 랜딩되어
유저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고 전환을 높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쿠폰은 배너부터 발급 방식까지 광고주가 희망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할인 쿠폰과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형태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