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래시 배너와 셔터 아이콘으로 구성된 원픽(One Pick)은 스노우의 베스트셀러 상품인데요,
스플래시 배너의 경우 앱 기동 시 풀스크린으로 노출되어 예상 CTR 12%에 달하는 주목도 높은 구좌,
셔터 아이콘의 경우 촬영 화면 내내 지속적으로 노출되며 예상 노출량 100만에 달하는 효율적인 구좌입니다.
파인드폼 담당자님에 따르면,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인지도와 노출량을 극대화하는 초기 목표는 물론,
실제 노출량부터 자사몰로 의미 있는 유입량까지 확보되며 추가 효과까지 톡톡히 누렸습니다.
앞으로도 신규 캠페인 진행 시 스노우 매체를 우선적으로 고려할 예정"이라고 말씀주셨습니다.
갓생 사는 MZ세대를 위해 #뉴운완 챌린지 필터를 준비해주신 뉴발란스.
뉴발란스 측에서는 AR필터와 함께 원픽 DA 동시 집행으로 더욱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었는데요,
앱 기동 시 먼저 만나는 스플래시 배너를 필터로 랜딩하여 유저가 이탈 없이 바로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더불어, 안드로이드 종료배너를 추가 집행하시어 유저의 모든 순간을 커버하는 강력한 구성을 완성하였는데요,
실제 DA광고 집행기간 3주동안 노출수와 클릭률 모두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스노우 원픽 상품의 경우 7일(월-일) 노출을 기본으로 CPP 구좌형과 CPM 노출 보장형으로 구매 가능하며,
NOSP를 통해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앗, NOSP 공식 렙사와 제휴가 안 되어 있다구요? 걱정 마세요.
NOSP 렙사와 제휴가 안 된 브랜드의 경우 스노우와 직거래를 통해 DA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분기 프로모션부터 장기 계약 혜택까지
스노우의 다양한 DA를 체험해보세요
끝까지 함께 해주신 구독자분들께 공유 드리는 특별한 소식
2분기 한정 안드로이드 종료 배너 프로모션을 알립니다 !
앱 종료 시 풀스크린으로 노출되어 마지막까지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종료 배너는
예상 노출량 60만, 예상 CTR 7%를 기록하는 주목도 높은 인기 상품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가벼운 마음으로 체험해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분기 한정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기존 단가 구성(1구좌 400만원)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더욱 부담없이 만나보실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4월 셋째주(4/17)부터 6월 마지막주(6/26), 11주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 안드로이드 종료 CPP 상품은 월요일-일요일 부킹이 필수적인 주 구좌 예약형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더, 스노우와 장기 계약 집행해주신 광고주분들께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6개월부터 1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스노우를 믿고 맡겨주시는 광고주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존 DA 계약 금액의 최대 20%까지 지원해드릴 뿐 아니라,
궁금하셨던 AR필터까지 만나보실 수 있도록 3,000만원 상당의 3D 필터까지 서비스로 제작해드려요.
스노우 DA 광고 집행하고 AR필터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고
국내와 글로벌까지 모두 노출하셔서 꼭 성공적인 캠페인 완성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