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만 되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하나 고민 많으시죠?
붐비는 백화점은 피곤하고, 신제품은 궁금하고.. 갈까 말까 망설여진다면 우선 필터로 체험해보세요!
NARS에서는 신규 립스틱 론칭을 기념하며 4종의 메이크업 체험필터(Virtual Try On)를 집행해주셨어요.
다양한 색상과 제형의 립스틱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필터로 구현하여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시배너 클릭 시 제품 구매 페이지로 랜딩되어 구매 전환으로 유도할 수 있답니다.
뿐 아니라, 오프라인 팝업에서도 필터 체험 QR코드를 배치하여 더욱더 다양하고 특별한 메이크업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NARS의 메이크업 필터를 사진 속 QR로 직접 만나보세요.
앞으로 코로나 비상사태 해제 선언에 따라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캠페인 기획 중이시라면 스노우의 VTO 필터와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