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오프라인 캠페인 기획으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지금 소개드릴 레퍼런스에 집중!
브랜드 메세지에 fit하게 제작된 스노우 필터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손쉽게 기획할 수 있어요!
로레알코리아에서는 창립 30주년 행사를 기념하며 3종의 메이크업 체험필터(Virtual Try On)를 집행해주셨어요.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30년간 한국의 뷰티 업계와 함께 성장한 로레알의 이야기를 체험형 전시로 풀어내었는데요,
현장에서 로레알의 90년대 색조메이크업을 스노우 필터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구현할 수 있었답니다!
해당 필터는 사진 속 QR로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어요!
집행 후, 로레알코리아는 '스노우와의 협업을 통해 Brick, Red, Purple의 강렬한 립 컬러와 화려한 화장법이 돋보이는 90년대 메이크업 룩을 완성도있게 표현 가능했으며,
이는 9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었다'는 만족스러운 코멘트를 남겨주셨답니다.
오프라인 캠페인 트렌드는 2023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열기가 뜨거운데요,
스노우와 함께 FUN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해보고 싶으시다면
하기 버튼을 통해 편하게 문의주셔요!